홍보 및 보도자료
충남안전체험관이용객 200% ↑코로나 이후 방문객 다시 늘어 올 전반기에만 2만 1124명 찾아
충남안전체험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먼저 만 12세 이하 어린이가 5월 한 달간 체험관을 방문해 안전체험 후 개인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를 통해 인증을 하면 어린이 안전 워크시트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출처 : 충청일보(https://www.ccdailynews.com)
충남안전체험관에서 소방안전교육을 받은 외국인이 3000명을 돌파했다.29일 도 소방본부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충남안전체험관 방문 외국인은 총 3331명으로 집계됐다.
충남도 안전체험관은 청각장애인에게 맞춤형 소방안전교육을 제공하기 위하여 향후 12주간 수화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충남소방본부는 전국 소방기관 중 최초로 반려동물에 대한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한다고 8일 밝혔다.
코로나 19확산으로 굳게 닫혔던 충남도 안전체험관 문이 180일 만에 다시 열린다. 충남소방본부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조정에 따라 지난해 8월부터 휴관했던 체험관을 18일부터 재개관한다고 17일 밝혔다.
대전시교육청은 24일 본청, 직속기관 및 고등학교에 근무하는 사회복무요원을 대상으로, 충청남도안전체험관에서 안전체험교육을 실시했다.
충남안전체험관이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안전체험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다.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청장 김진숙)은 행정중심복합도시에 거주하는 시민과 함께 시민 참여형 안전체험 교육을 8월 20일(화) 충청남도 안전체험관에서 실시했다고 밝혔다.
충청남도 안전체험관은 지난 21일 체험관 회의실에서 재한 필리핀유학생협의회와 업무협약을 했다고 23일 밝혔다.